박진영이 선택한 허니문 여행지, 남태평양 피지(FIJI)

피지에서 허니문으로 머물기 좋은 리조트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세상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곳으로 333개의 다채로운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 피지(FIJI).

할리우드 스타와 정재계 인사 등이 바쁜 일정 속 휴식을 취하는 곳으로 피어스 브로스넌, 미셀 파이퍼, 빌 게이츠 그리고 한국에서는 가수 겸 제작자인 박진영의 허니문 여행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왜 세계 1%의 셀러브리티들이 허니문 여행지로 피지를 선택했을까. 일년내내 맑은 날씨 그리고 에메랄드빛 바다와 울창한 열대우림 등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프라이빗한 공간 안에서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섬 하나에 최고급 시설을 갖춘 단 하나의 리조트가 자리 잡고 있어 나만을 위해 존재하는 하늘, 바다, 섬은 이곳에선 가능하다.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 로마니 아일랜드 리조트

사랑이라는 뜻의 피지어인 '로마니'가 리조트 이름인 로마니 아일랜드 리조트는 아이들은 입장할 수 없는 커플 전용 리조트다. 리조트 앞 하트 모양 라군 덕분에 더욱 유명해진 곳이다.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하얀색의 깨끗한 건물이 푸른 바다와 잘 어울린다. 가장 만족도가 높은 객실은 비치 프론트로 면적이 넓고 곳곳에 섬세한 배려가 돋보인다. 같은 섬에 위치한 플랜테이션 아일랜드 리조트로 버기를 타고 방문할 수 있는 재미도 있다. 난디국제공항에서 페리로 50분 소요되는 마마누다 군도 라이라이섬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 토코리키 아일랜드 리조트


아름다운 바다와 친절한 직원들이 인상적인 '피지다움'의 전형을 가진 리조트다. 마마누다 군도에 위치해 자연경관이 뛰어나며 리조트의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는 주변 경치와 어우러진다.

객실에는 TV조차 설치돼 있지 않을 정도로 문명과 떨어져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은 총 34개로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도록 전 객실이 서편을 바라보고 있다. 음식 맛도 뛰어나며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무제한 스파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 리꾸리꾸 라군 리조트

말롤로섬에 위치한 리꾸리꾸 라군 리조트가 많은 허니무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이곳이 피지 최초의 워터방갈로 리조트라는 사실 때문이다. 리꾸리꾸 라군 리조트는 객실에서 바로 에메랄드 빛 바다로 뛰어들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객실 바닥의 일부가 유리로 되어 있어 늘 아름다운 산호를 볼 수 있으며 만 17세 미만은 투숙이 불가능해 커플을 위한 리조트로 유명하다. 피지어로 리꾸리꾸는 '잔잔한 물'이라는 뜻.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아름다운 산호를 갖추고 있는 세계에서 7번째로 아름다운 나탄돌라 해변에 위치한 가장 최신에 오픈한 피지의 특급리조트이다.

이곳의 럭셔리한 객실들은 남태평양 섬나라들의 고풍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꾸며져 있다. 나탄돌라 만 위로 지는 일몰과 함께 즐기는 개인 클레오파트라식 욕조와 하루의 피곤함을 풀어줄 수 있는 발코니 데이베드, 그리고 편안한 개인 테라스를 가진 스위트룸과 럭셔리빌라를 포함해서 총 271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이곳은 특급리조트답게 친절한 피지인들의 미소, 매혹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5개의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럭셔리 스파 4개의 수영장, 18홀 챔피언십 골프코스, 키즈클럽, 웨딩채플 등 단지 해변 가에서 머물다 가는 것 그 이상을 바라는 고객에게 이상적인 장소가 된다.

문의=S.M C&C 투어익스프레스 허니문팀(www.tourexpress.com/minisite/fiji/)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