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풀장·스파에 노천탕… 별채형 일본식 풀빌라의 진수

재패니안, '도쿄 풀빌라 라쇼우로 자유여행 3일'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마천루를 자랑하는 도쿄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노천온천욕이 가능한 일본식 풀빌라의 진수 '라쇼우로'를 만날 수 있다.

치바현 카모카와시에 위치한 라쇼우로는 도쿄 인근의 유일무이한 풀빌라로 별장 형태의 객실 단 5채로 이뤄져 있다. 전 객실에 전용 풀장과 자쿠지(스파)뿐 아니라, 노천온천탕이 구비돼 있다는 점이 동남아 풀빌라와 가장 차별화된 특징이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식 모던 스타일, 아시안 스타일, 스타일리쉬, 엘레강스 등 객실 타입도 다양해 여행객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또한 라쇼우로에서 도보로 10여분 거리에는 범고래 쇼를 관람할 수 있는 카모카와 씨월드가 있으며, 온실에서 일반적으로 보기 힘든 열대식물과 거대한 선인장 등을 볼 수 있는 후토미 플라워 센터, 우오미즈카 전망대도 차량으로 20여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기 용이하다.

계절에 따라 봄에는 민나미노사토 체험장 딸기따기, 여름에는 마에바라 해수욕장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이 별채형 프라이빗 풀빌라에서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도쿄 풀빌라 라쇼우로 자유여행 3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유류세 포함 총액운임이 149만9,000원부터다. 일본항공(JAL) 김포~도쿄 하네다 왕복항공권, 별장 라쇼우로 2박과 2조식(룸서비스), 도쿄 자유여행 관련 책자, 여행자보험을 포함한다.

이와 더불어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 등을 반영한 '나만의 맞춤일정표'를 일본인 코디네이터가 제공해준다.

문의=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