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익수 18세 이하(U-18) 축구대표팀 감독은 17일 '2015 수원 JS컵 U-18 국제청소년축구대회(이하 수원 JS컵)'에 출전할 선수 25명을 선발했다.
안익수 감독은 지난 두 차례 소집훈련에 참가했던 국내 선수들과 함께 해외에서 활약중인 백승호와 이승우를 발탁해 최정예 선수단을 구성했다. 프랑스와 벨기에, 우루과이 U-18 대표팀과 경기를 앞둔 안 감독은 대회 엔트리 23명보다 많은 25명을 발탁해 대회 개막 직전까지 치열한 경쟁을 유발한다는 계획이다.
19일 경기도 파주NFC(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에 소집하는 U-18 대표팀은 20일부터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한다. 경기는 29일 우루과이를 시작으로 다음달 1일과 3일에 각각 벨기에, 프랑스와 맞붙는다.
◈'수원 JS컵' U-18 출전 축구대표팀
▲골키퍼 - 송범근(용운고), 김동헌(대건고), 이준(창녕고)
▲수비수 - 김석진(한양대), 김민호(매탄고), 정태욱(제주유나이티드 U-18), 원두재(운호고), 이유현(단국대), 최익진, 신찬우(이상 광양제철고), 우찬양(포항제철고), 이민재(청주대성고)
▲미드필더 - 박한빈(신갈고), 김건웅(현대고), 한찬희(광양제철고), 임민혁(수원공고), 백승호(바르셀로나), 손민우(금호고), 김진규(부산아이파크)
▲공격수 - 이동준(숭실대), 김정환(신갈고), 오인표(현대고), 김대원(보인고), 강지훈(용인대), 이승우(바르셀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