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 100년 전통의 호텔 '모아나 서프라이더 웨스틴'을 포함한 하와이 자유여행 스페셜 상품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잔잔히 파도가 밀려오는 세계적 해변 와이키키에 자리한 서프라이더 웨스틴 리조트&스파는 '와이키키의 퍼스트 레이디'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객실 인테리어는 간결하면서도 고풍스럽고 모든 객실에 테라스가 있다.
선베드에서 여유롭게 일광욕을 즐기거나 투숙객 전용 모아나 비치에서 요트 세일링, 카누, 서핑 등 각종 해양 액티비를 만끽할 수 있다. 스파를 좋아하는 이라면 와이키키에서도 특별하게 바다를 감상하며 각종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픈에어 레스토랑 더 비치바를 포함 4개의 레스토랑에서 전 세계 수준급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해피허니문클럽의 하와이 자유여행 스페셜 상품은 하나의 정해진 스케줄대로 움직이는 기존 허니문 상품과 달리, 항공권 조합에서부터 명소 관광, 각종 해양 액티비티, 크루즈 투어, 디너까지 신혼여행객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구성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이번 신혼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하와이 호놀룰루 도착과 출발 시 가이드 미팅·샌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하와이 최고의 로맨틱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는 탄타루스 야경투어(현지사정에 따라)도 특전으로 포함된다.
가격은 오후출발 하와이 6일(와이키키 반얀 시티뷰 객실 4박) 자유여행을 기준으로 99만원부터다. 일정표 상의 식사와 특식, 교통, 기사와 가이드 비용, 1억원 여행자보험을 기본으로 포함한다. 항공편 조합의 경우 하와이안항공을 기준으로 81만5,000원(+유류세 9만8,200원)부터다.
'모아나 서프라이더 웨스틴' 하와이 특가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허니문클럽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피허니문클럽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0시~19시 본격적 방문상담이 가능한 '신혼여행 설명회&초대전'도 진행하고 있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