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과 함께하는 발리 패밀리투어

노랑풍선, 가루다항공 직항 5일 일정 여행상품 특가 출시

(사진=노랑풍선여행사 제공)
노랑풍선이 미국의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가족(the Simpsons)을 테마로 한 발리 가족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노랑풍선의 '심슨 패밀리투어, 심슨과 함께하는 발리여행 직항 5일' 상품 이용객에게는 심슨 해치백 모자와 함께 심슨 캐릭터 네임택이 전원 하나씩 제공된다.

주요일정은 게와까 파크(가루다&위스누 동상 관람),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의 촬영지인 울루와뚜 절벽사원과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촬영지 빠당빠당 비치 관광이다. 또한 발리 나이트투어(꾸따시내+판타스틱 매직쇼 관람)와 더불어 우붓, 고아가자사원, 뿌뿌단 광장 사원 등 발리의 주요 명소를 체험할 수 있다.

(사진=노랑풍선여행사 제공)
상품 가격은 4월28일 출발 기준 64만9,000원(유류할증료 포함 총액운임, 현금 특가) 부터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일급호텔(3박)을 이용하며 일정상 식사, 입장료, 차량과 가이드, 1억원 여행자보험을 기본으로 포함한다.

이 밖에 특전으로 발리 전통 마사지(1시간)와 커피 갤러리 체험, 열대과일 바구니 등을 제공한다. 단 발리 비자비(미화 35달러), 가이드와 기사 매너팁, 자유시간 중식은 불포함 사항이다. 노랑풍선의 심슨과 함께하는 발리여행 직항 5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노랑풍선여행사(02-2022-7282)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