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이 다른 칸쿤 허니문 '그랜드 벨라스'에서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2015년 새롭게 떠오르는 허니문지 칸쿤에는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10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 그랜드 벨라스가 자리해 칸쿤 허니문을 더욱 설렘을 더한다.

2011년부터 현재까지 미국 자동차 협회에서 5개의 다이아몬드 상을 수상한 그랜드 벨라스는 세계의 리딩 호텔에도 선정되는 등 화려한 수상 이력을 자랑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랜드 벨라스가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로 우뚝 선 데에는 수준 높은 인테리어의 객실과 전 세계 미식가들을 사로잡은 음식, 월드 클래스의 스파, 개인 집사 서비스 등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서비스가 한 몫 한다.


총 491개의 객실은 3가지 섹션으로 나뉜다. 그 중 젠 그랜드(Zen Grand) 섹션은 바닷가로부터 1km 정도 떨어진 트로피칼 마야 정글 속에 자리해 정글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글 안에 마련된 독특한 분위기의 수영장은 젠 그랜드만의 매력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전 객실 오션 뷰를 자랑하는 엠버서더(Ambassador) 섹션은 객실의 크기가 30여 평 정도로 널찍하며, 모든 객실에는 자꾸지와 테라스가 구비됐다. 고객들은 널찍한 테라스에서 시원한 카리브해를 감상할 수 있다.

그랜드 클래스(Grand Class) 섹션은 럭셔리 스위트로 꾸며졌다. 40평의 넓은 객실에는 자꾸지, 테라스, 플는지 풀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그랜드 섹션은 만 12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는 준 성인전용 섹션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랜드 벨라스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올인클루시브를 들 수 있다. 24시간 언제든지 무료로 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직접 레스토랑에 방문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은 프랜치 레스토랑 피아프, 아시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센 린, 미국 자동차 협회에서 4 다이아몬드를 받은 프리다에서는 멕시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지중해 요리, 이탈리아 요리, 인터내셔널 뷔페 등 다양한 메뉴를 서브하는 레스토랑들이 자리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