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만㎡의 광대한 리조트 부지는 다양한 열대식물에 둘러싸여 있으며 바다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힐튼 괌 리조트의 총 646개의 객실들은 각기 다른 3개의 콘셉트로 구성됐다. 캐주얼한 느낌의 메인 타워와 모던한 느낌의 프리미어 타워, 호텔속의 호텔로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타시클럽이 그것.
◇ 캐주얼하고 심플한 체류, Main Tower
지난해 메인타워 오션뷰 룸이 새단장 하면서 한층 더 깔끔하고 세련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수 있게 됐다. 리노베이션을 마친 메인타워 오션뷰 룸은 바다를 조망하는 객실답게 화사한 톤으로 은은한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눈에 띈다.
또한 화장실은 새 욕조와 비데를 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커튼과 카펫, 조명, 벽지 등 구석구석 세밀하게 디자인을 입혀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 투숙객에게 최상의 휴식을 선사한다.
◇ 여유있고 스타일리시한 공간, Premier Tower
오션뷰 발코니에서는 괌 굴지의 경치와 사랑의 절벽을 바라볼 수 있으며 객실 타입에 따라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에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운영되는 프리미어 타워 고객 전용 '아조테아 룸'을 오픈, 다양한 음료 서비스와 무료 와이파이, TV, 전자레인지, 시외전화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 호텔 속의 호텔, TasiClub
1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는 타시클럽동 투숙객을 위한 조식과 이브닝 칵테일 서비스는 물론 무료 인터넷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타시 클럽 투숙객들만을 위한 별도의 프론트 데스크에서 개인 전용 입출실 및 늦은 밤까지 격조 높은 서비스와 편안함, 안락함을 제공한다.
우수한 시설과 서비스로 2007년 괌 정부관광국으로부터 '관광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한 타시 클럽은 괌 전체 호텔 객실 중 바다와 가장 인접해 있는 오션프론트를 자랑하며 산뜻하고 고급스러운 객실 분위기로 허니무너와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문의=PHR KOREA(02-739-6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