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착한' 마우이 리츠칼튼 프리스타일 허니문

해피허니문클럽, 하와이 조기예약 한정 특가 프로모션 실시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여러 개의 섬으로 구성된 하와이에서도 면적이 두번째로 큰 마우이섬은 특히 백인들이 선호하는 관광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매년 '미국의 10대 아름다운 지역'으로 선정되 온 마우이에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과 10개의 주립공원이 잘 정비돼 있고 16개의 골프코스, 그리고 해수욕장이 80여 곳 넘게 산재해 있다.

마우이에 자리한 리츠칼튼 카팔루아(The Ritz-Carlton, Kapalua)는 이국적인 하와이의 아열대 풍경을 가장 잘 체험할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 중 하나로 손꼽힌다. 해변에 위치한 이 럭셔리 리조트에서는 하얀 모래 사장을 쉽게 밟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원한다면 계단식 폭포수가 숨어있는 마우이의 광대한 열대우림도 탐험할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463개에 달하는 리츠칼튼 카팔루아 호텔의 객실에서는 바다 또는 정원 전망이 가능하다. 각 객실에는 DVD 플레이어가 있는 37인치 LCD TV, 금고, 욕조와 고급 목욕용품 외에도 각종 편의시설이 기본으로 마련돼 있다.

또한 더 비치 하우스(The Beach House)에서 해변을 전망하며 맛보는 신선한 해산물 점심 식사에서부터 카이 스시(Kai Sushi)에서 만날 수 있는 혁신적인 회 요리까지, 각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옵션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이 밖에도 리츠칼튼 카팔루아에서는 하와이 전통 치료 방식을 이용해 현대의 각종 질병 증세를 완화할 수 있다. 이곳의 럭셔리 스파 와이후아(Waihua)는 1,575평방미터 규모로 하와이의 전통 민간 치료 방식과 이곳 섬들에서 자생하는 치료 효과가 있는 식물, 꽃, 과일, 허브 등을 사용해 다양한 트리트먼트와 테라피를 제공한다.

리츠칼튼 카팔루아는 부대시설로 와이후아 스파(Waihua Spa) 외에도 바다가 바라다보이는 피트니스 센터를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베테랑 전문가들이 다양한 피트니스 강습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 마우이 리츠칼튼을 특전과 더불어 프리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마우이 리츠칼튼에서 2박 후 오아후에서 2~3박을 하는 일정이다. 볼거리와 할거리가 다양한 마우이에서의 모든 일정은 가이드에 이끌려 다니는 수동형이 아니라, 2일간 렌터카로 이동하며 자신이 원하는 곳에 차를 멈추고 관광을 하거나 쇼핑을 하거나 액티비티에 참가할 수 있어 훨씬 능동적이다.

또한 커플이 정해진 스케줄대로 움직이는 기존의 허니문 상품과 달리 식사, 관광, 해양스포츠 그리고 야간에 즐길 수 있는 나이트라이프까지 신혼여행객의 취향에 따라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하와이 허니문 특전으로는 호놀룰루 미팅&샌딩 서비스, 탄타루스야경투어(현지 사정에 따라) 등이 추가로 더해진다.

해피허니문클럽은 기본적으로 리조트 패키지와 항공별 특가 요금을 구분해서 준비해뒀기 때문에, 신혼여행객의 선택에 따라 보다 정확하고 실속 있는 가격대로 상품을 조합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가격은 마우이 2박과 오아후 2일 조합을 기준으로 125만원부터다. 항공편은 아시아나항공을 선택할 경우 95만원(유류세 11만300원 별도)부터다.

해피허니문클럽 관계자는 "국제유가 반등으로 4월부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주요 항공사의 유류할증료가 최대 5배가량 오를 예정"이라며 "그 전에 해피허니문클럽의 조기예약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유류세도 아끼고 이벤트 혜택이 더해져 신혼여행을 최대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고 밝혔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tourcnn.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