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하와이섬에 이어 면적이 두 번째로 큰 마우이섬은 특히 백인들이 선호하는 관광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매년 '미국의 10대 아름다운 지역'으로 선정되 온 마우이에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과 10개의 주립공원이 잘 정비돼 있고 16개의 골프코스, 그리고 해수욕장이 80여 곳 넘게 산재해 있다.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에는 9층 규모의 여러 건물에 806개 객실이 마련돼 있는데 현대적인 하와이안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하얏트 그랜드 베드(Hyatt Grand Beds)에는 필로우탑 매트리스 외에도 5개의 베개, 가벼운 오리거위털 이불, 250사 시트 등이 갖춰져 있다. 미닫이 문과 가구가 있는 발코니에서 산, 골프 코스 또는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객실에서는 기본적으로 소형 냉장고와 별도의 미니바, 37인치 평면 TV, 객실 내 커피 및 티 제공, 초고속 무선 인터넷, 드레스룸, 업계에서 가장 편안한 침대 등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각종 식사 공간과 더불어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스파 내외에서 수영, 해양스포츠, 골프, 테니스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만끽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 전산화된 16인치 망원경으로 별을 바라볼 수 있고 대형 수영장에는 45.7미터에 달하는 화산암 튜브형 워터 슬라이드와 바닥이 모래로 된 어린이용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다. 마우이 유일의 바다 전망 풀 서비스 스파인 '스파 모아나'와 '모아나 애슬리틱 클럽'에서는 태평양과 라나이 섬의 숨 막히게 아름다운 경치를 조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4시간 운영하는 애슬리틱 클럽에는 최고급 운동 기구와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휘트니스 강좌가 마련돼 있다.
취재협조=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