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의 밀카드는 투숙 3일 이상부터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했으나, 다음 달 1일부터 개편되는 밀카드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1일부터 사용 가능하도록 바뀌었다.
종류는 골드카드와 플래티넘카드 두 종류로 나뉜다. 골드카드는 조, 중, 석식 모두 호텔식으로 즐길 수 있는 카드이며, 플래티넘카드는 골드카드의 옵션에 더해 중식 풀바와 석식 토리, 선셋 비치 BBQ, 카르메 매직 디너쇼 중 한 가지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옵션에 포함된 선셋 비치 BBQ는 풍성하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양질의 관객 친화적 공연을 볼 수 있어 현지인은 물론 타 호텔 투숙객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외부 일정이 있는 여행객이라면 풀바에서 샌드위치를 먹는 것도 좋다. 특히 성인 1명이 이용할 경우 만 11세 이하의 어린이 또한 무료로 이용 가능해 경제적인 여행을 추구하는 가족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니코 괌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허니문카드는 석식 3회가 포함된 허니문 디너카드와 전 일정 식사가 포함된 허니문 골드카드로 구성돼 피로를 풀어줄 마사지와 커피 & 조각캐익 쿠폰, 서양식 원두막인 가제보 1시간 무료 사용 쿠폰 등이 제공된다. 객실 내에 세팅된 곰인형과 레드와인이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골드카드와 플래티넘카드의 요금은 각각 75, 100달러로 체류기간동안 카드를 섞어서 사용할 수 있다. 허니문 디너카드와 골드카드의 요금은 각각 215, 340 달러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니코 괌 한국어 공식사이트(www.nikkoguam.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PHR KOREA (tel:02-739-6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