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가족여행 브랜드로 인기 만화 '심슨네 가족들'

데니스코리아와 MOU… 심슨가족여행 1탄으로 방콕·파타야 상품 출시

왼쪽부터 노랑풍선 최명일 대표이사, 데니스코리아 박노준 대표 (사진=노랑풍선여행사 제공)
노랑풍선이 캐릭터 라이센스를 활용한 '심슨가족여행' 브랜드를 런칭한다. 심슨가족여행이란 노랑풍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가족여행 전문 브랜드다.


노랑풍선은 이를 위해 지난 3월13일 미국의 인기 애니메이션인 'the Simpsons'의 국내 라이센스를 보유한 ㈜데니스코리아와 '심슨가족여행' 공동기획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노랑풍선에서 선보인 심슨가족여행 1탄은 관광과 휴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방콕·파타야 상품이다. 방콕·파타야 심슨가족여행은 가족여행의 묘미를 한껏 살리며, 패키지여행의 편리함과 자유여행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3박 5일 세미패키지로 기획돼 있다. 국내 첫 취항을 앞둔 녹스쿠트 항공이용으로 특가인 25만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심슨가족여행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심슨 정품 제품을 통 크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른 상품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2일차 일정 '심슨DAY'에는 산호섬에서의 여유로운 휴양을 포함한 올 데이 자유시간으로 구성돼 있다. 엄마 '마지'가 좋아하는 아로마 마사지, 아들 '바트'가 좋아하는 매직쇼 등 심슨가족을 테마로 한 선택 관광도 즐길 수 있다.

심슨가족여행 1탄 기획전 (사진=노랑풍선여행사 제공)
이와 더불어 노랑풍선은 심슨가족여행 런칭 프로모션 '우리가 바로 심슨가족' 가족사진 공모전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심슨가족처럼 가장 익살스러운 가족사진을 응모한 고객에게는 스쿠트 왕복 항공권 및 정품 심슨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데니스코리아와 시너지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1탄 방콕·파타야를 시작으로 이어질 심슨가족여행 시리즈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노랑풍선의 심슨가족여행 1탄 방콕·파타야 일정과 가족사진 공모전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