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포스터는 영화 '신들의 전쟁'을 패러디했다. '신들의 여행'으로 제목이 바뀐 이 포스터에서 H4 멤버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이 각각 그리스 로마 신화의 대표신들을 맡았다. '순재우스', '구세이돈', '근폴론', '헤라클레섭' 등의 작명센스가 웃음을 자아낸다.
짐꾼 멤버인 배우 이서진과 최지우 역시 '서지니우스', '지우프로디테' 등으로 그려졌다.
이들의 고생길을 예고하듯, '짐꾼계의 영웅 서지니우스와 여신 같은 짐꾼 지우프로디테는 할배신들과 함께 그리스 여행을 즐겁게 마칠 수 있을 것인가'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도 눈에 띈다.
H4와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최지우와 달리, 묵묵히 짐을 지키거나 식사 장소를 알아보는 이서진의 모습이 대비된다. 마지막 부분에서 이서진은 최지우에게 "과소비 좀 하지 마. 그럴 때가 아니야"라고 '버럭'하기도 한다.
나영석 PD는 "그리스라는 새로운 여행지가 주는 낭만적인 느낌과 발랄한 딸 역할을 한 최지우와 H4의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라며, "'삼시세끼'에서 좋은 호흡을 보여준 이서진과 최지우가 티격태격하며 만들어내는 재미가 새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꽃할배 그리스편'의 예고 영상은 속속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는 '순재우스' 이순재가 그리스의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첫 방송을 알리는 영상과 '서지니우스' 이서진이 그리스 유적 앞에서 투덜거리며 첫 방송을 알리는 영상 등도 포함됐다.
tvN '꽃할배 그리스편'은 20일 마지막 이야기를 끝으로 마무리되는 '삼시세끼 어촌편'에 이어 오는 27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