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구, '여진구·노진구 등' 온갖 '진구'에 선전포고

메인 호스트 진구를 비롯해 특별 게스트 심형탁, 크루 김두영, 강유미, 한재석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사진)
배우 진구가 ‘SNL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 자신과 이름이 같아 연관 검색어로 묶여있는 '여진구, 도라에몽 노진구, 부산 진구'를 상대로 선전포고를 했다.

배우 진구는 14일 저녁 SNL 방송의 메인 호스트로 출연한다. 그간 영화 ‘쎄시봉’, ‘명량’, ‘26년’, ‘마더’ 등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모습과 달리 개그 본색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진구가 ‘진구의 표적’ 코너에서 자신의 인기를 위협하는 연관검색어 ‘여진구, 도라에몽 노진구, 부산 진구’를 없애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포착된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진구'를 검색하면 '여진구, 노진구, 부산 진구' 관련 기사들과 같이 검색된다.


이러한 상황에 속상함을 느낀 진구가 이들을 제거하고 홀로 우뚝 서기 위한 작전을 펼친다는 내용.

이번 코너와 관련해 공개된 사진에서는 메인 호스트 진구, 특별 게스트 심형탁, 크루 김두영, 강유미, 한재석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밖에 진구는 기억상실증에 걸려 자신의 정체를 알아내는 과정에서 악당과 화끈한 액션을 펼치는 제이슨 본 역으로 변신해 숨겨왔던 개그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 자신이 출연한 영화 ‘마더’를 패러디해 반전 결말을 보여주며 파격적인 웃음을 전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