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도 시대부터 350여년 간 자리를 지켜온 카쿠메이칸 마츠자카야 혼텐은 메이지 20년, 일본 왕족들만 머물 수 있는 '황실 산장'이 만들어지면서 명성이 더욱 높아졌다.
왕족이 머물던 객실이 카쿠메이칸 마츠자카야 혼텐의 귀빈실에 해당한다면, 2008년 리모델링한 서관의 경우 세련된 느낌의 복층 타입 객실, 노천탕 딸린 객실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로 구성돼 있다.
료칸 마츠자카야 혼텐의 콜로이드를 많이 포함한 아시카리온천은 날씨와 기온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해 투명한 진초록색에서 청색, 연한 녹색, 백탁 등 색의 변화를 바로바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시간에 따라 욕조의 물색이 달라보인다.
이 밖에도 반 개인실 스타일의 식사처 '엔(인연)'에서 제공되는 석식과 조식도 최고 수준이다. 일본의 고급 요정에서도 사용되는 신선한 소재로 주방장이 맛을 살려 여행객의 눈과 맛, 오감을 만족시킬만 하다.
가격은 94만9,000원(유류할증료 포함 총액운임)으로 아시아나항공 프로모션 왕복티켓과 마츠자카야혼텐(원천 노천온천 딸린 프리미엄 복층 객실) 1박과 조석식, 신주쿠 프린스호텔 1박과 조식, 여행자 보험 등을 포함한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