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추천, 코사무이 풀빌라 Best 3

허니문박람회서 실속 예약 가능

코사무이 반얀트리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낮이면 최고의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낭유안 섬의 스노클링 포인트서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산호를 감상하고, 하늘색보다 더 푸른 바다와 섬을 배경으로 카야킹와 하이킹도 실컷 즐길 수 있다. 혹은 코끼리를 타고 열대림을 산책해보거나 나무 기둥에서 밧줄을 타고 뛰어내리는 짜릿함도 맛볼 수 있다.

코사무이 사무자나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밤이면 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바와 나이트클럽, 레스토랑 등에서 국적에 상관없이 모두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차웽 나이트 투어에 참여해본다.

이 모든 것은 태국 코사무이라 가능한 특별한 추억들이다.

코사무이 사무자나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선택에 망설일 것이 없는 여행지인 코사무이로 허니문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최고급 풀빌라들이 많아 휴양을 겸한 숙박지로 단연 최고다. 특히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추천하는 '코사무이 풀빌라 Best 3'만 알고 있다면 풀빌라를 선택하는 데도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반얀트리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코사무이 풀빌라 Best 1. 반얀트리

사무이 국제공항에서 19km 떨어진 섬의 남동쪽 해안에 위치한 반얀트리 사무이. 한적하면서도 아름다운 라마이베이의 백사장을 따라 프리이빗한 작은 만의 언덕에 연속으로 늘어선 단구에 둘러쌓여 있어 신비롭기까지 한 리조트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4박6일 일정의 코사무이/반얀트리 상품을 189만원부터 판매 중이다.


키리카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코사무이 풀빌라 Best 2. 키리카얀

사무이섬 북쪽 메남 비치에 위치한 키리카얀 리조트는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로써의 위상을 떨치고 있다. 리조트라기 보다는 외국의 개인 별장 같은 느낌이라 더욱 안락하고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차웽비치까지는 차로 15분, 공항에서는 20분 정도 소요된다. 4박6일 기준으로 164만원.

사무자나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코사무이 풀빌라 Best 3. 사무자나

코사무이 사무자나는 공항에서 약 5분 거리의 총문비치 서쪽에 자리하고 있으며, 차웽 중심까지도 5분이면 닿을 수 있다.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되는 풀빌라를 한국 허니무너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클리프 힐 스타일로 모든 빌라에서 시원한 전망의 오션뷰로 유명하다. 4박6일 기준 상품가가 184만원이다.

코사무이 허니문 패키지 상품과 관련한 사항은 허니문리조트에서 주최하는 신혼여행박람회에 참여하면 보다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볼 수 없던 다양한 혜택과 할인 등이 더해져 실속 허니문이 가능한 이번 박람회는 오는 3월7~8일, 삼성역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 개최된다.

문의=허니문리조트 (02-518-6588/http://www.honeymoonfair.net)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