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로 간다면 크림슨 리조트

허니문리조트서 119만원에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세부로 허니문을 계획 중인 커플이라면 크림슨 리조트에 주목하자. 럭셔리한 개인 맞춤 서비스로 이름난 크림슨 리조트&스파는 리조트 자체만으로도 새로운 경험이 되는 곳이다.

막탄 국제공항에서도 차로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이동에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되면서 세부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에 위치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 또한 다채롭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막탄섬에 290개의 객실을 갖춘 이 디럭스 비치 리조트는 6헥타르 규모의 세계적인 시설까지 갖추어 놓았다. 객실 중 250실은 스위트룸이며 40개는 풀빌라로 조성되어 있어 일반적인 리조트의 수준을 뛰어넘는다.

공영 수영장에서는 끝이 없는 수평선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거나, 가까운 해변에서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다이빙 등 수상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목이 마르거나 출출하면 카바나의 라운지에서 신선한 음료를 마시면 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만 보아도 차원이 다른 크림슨 리조트에서 머무는 허니문 상품은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4박5일 일정이 119만원부터 시작된다.

상품가에는 딸리마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스킨스쿠버 인트로 다이빙체험 및 필리핀 전통 힐롯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1시간 체험, 나이트 투어, 세부 시내 관광, 지프니 체험, 현지 특식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여행 경비의 부담도 줄였다.

세부 크림슨 리조트&스파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