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에서 누리는 단 한번의 '호사'스러운 허니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생애 단 한번뿐인 허니문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어 하는 마음은 어느 예비부부나 같을 것이다. 때문에 허니문 여행지를 선택할 때 관광보다는 사랑하는 연인과 단 둘이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에 중점을 둔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특히 빼어난 자연환경은 물론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보장하는 '럭셔리 리조트'라면 허니문으로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푸켓의 스리판와 리조트는 호사스럽고 세련된 호텔에 관심 많은 이들 사이에서 이미 정평이 나있는 리조트다. 스리판와는 스몰럭셔리호텔(SLH,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로 전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보장하는 리조트와 호텔들로 이루어진 호텔그룹 브랜드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 수가 많은 곳은 세심한 서비스가 힘들기 때문에 많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은 배제되며 최고급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를 갖춘 곳만 SLH로 선정될 수 있다. 푸켓섬 남동쪽 끝에 자리잡은 스리판와 리조트는 안다만해를 바라보는 케이프 판와 비치 언덕에 자리 잡고있다.

자그마한 '캇' 산줄기 끝자락에 올라 바라보는 안다만해는 아쿠아마린 보석을 흩뿌려놓은 듯 반짝이는 눈부심이 압권이다. 리조트는 푸켓의 풍부한 지역사를 바탕으로 자연친화적인 재료와 분위기로 열대 시대를 표방하는 자연친화적인 럭셔리 초특급 빌라 리조트를 표방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른 바다를 향해 펼쳐진, 우거진 수목을 배경으로 풀 빌라 위주의 고급 휴양지 리조트로서 각각의 독립된 개인 빌라에서는 넓은 개인 풀과 선데크 그리고 전망이 좋고 편안한 정자를 갖추었으며 스파 수준의 욕조와 세련되고 절제된 분위기의 리빙 룸 등이 조화되어 그 우아함을 뽐낸다.

허니문전문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가 기독교인 신혼부부들 대상으로 '크리스천 허니문 기획전'을 선보인다. CBS기독교방송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리판와 리조트를 비롯해, 트리사다, 파빌리온, 리젠트, 아난타라 등 푸켓의 다양한 리조트들을 예약하는 허니무너에게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전을 제공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태국관광청과 함께 마련한 80만원(신랑 40만원+신부 40만원)할인 혜택부터 방콕 1박 일반호텔에서 5성급 르메르디앙 호텔로 업그레이드, 코사무이 허니문 스냅촬영 무료 서비스 쿠폰등의 혜택이 다양하다.

이에 더해 기획전을 통해 예약하는 허니무너 모두에게는 캐리어가방, 스노클링 장비 세트, 허니문 앨범 등의 특전을 선사하며 크리스천 허니문 기획전의 상품 관련 문의만 남겨도 2만원 상당의 신혼여행 다이어리가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허니문리조트의 크리스천 허니문 기획전 페이지(www.cbshoneymoon.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