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카와 온천가 입구에 자리잡은 유메린도(Ryokan Yumerindo)는 50여년의 세월을 견뎌낸 순 일본풍 목조 료칸이다. 쿄토에서 긴 시간 수행을 쌓아온 조리장이 만들어내는 창작 카이세키 요리는 모든 연령층에 입맛을 사로잡는다.
현관을 들어서면 개방감 넘치는 넓은 로비를 마주하게 된다. 머리 위로 펼쳐지는 높은 천장은 일본만의 독특한 건축미가 느껴지며 창문으로는 졸졸 흐르는 계곡물 소리와 물레방아 소리가 마음을 한층 더 편안하게 어루만져 주는 느낌의 일본 정원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아늑한 느낌의 화실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곳은 무려 10년에 걸쳐 만들어진 동굴온천을 비롯해 5개의 온천을 체험할 수 있다. 제공되는 요리는 일본의 전통 요리들과 이로리(囲炉裏) 요리로 구성된다. 특히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있어 투숙동안 섬세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깔끔하고 아담한 객실과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카이세키 요리, 와카바만의 특유한 수질의 온천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료칸이다.
현재 땡처리닷컴에서 쿠로카와 뿐 아니라 유후인, 하코네, 노보리베츠, 벳부 등 다양한 료칸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www.tta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땡처리닷컴 호텔팀(02-3705-8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