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황산의 매력 속으로

보물섬투어, 일석삼조 저렴 상품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중국 안후이성에 위치한 황산은 연간 1,0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2014년 국제자연보호연맹 세계공원대회에서 문화와 경관보호관리 국제명예상을 수여한 바 있다. 황산을 잘 보존하면서 관광지로도 활성화 시키는데 성공한 사례라는 뜻이다.

황산은 사계절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관광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황산의 매력은 겨울에 더 짙고 깊다. 겨울에 가장 뚜렷한 황산의 운해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기암괴석이 멋진 악산이지만 겨울이어도 오르거나 내리는 데에는 지장이 없도록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놓아 과연 세계적인 관광지임에 다시 한 번 감탄을 내뱉지 않을 수 없는 곳이기도 하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보물섬투어에서는 겨울의 황산을 체험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석삼조'의 실속 상품을 저렴한 금액에 선보이고 있다. 황산 뿐 아니라 동양의 베니스라 불리는 도시 '항주'와 '상해'의 서커스 그리고 화려한 외탄 야경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3박4일 일정의 상품이다.

호텔 또한 황산 및 상해에서 비즈니스호텔로 유명한 양광 국제호텔과 당조 호텔을 각각 이용한다고 하니, 편안한 숙소에 머물면서 실속 있고 알찬 여행이 될 수 있다.

문의=보물섬투어(02-2003-2108/www.bomultour.com)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