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독특한 디자인의 건축물이 쇼핑몰과 카지노 등을 보유한 거대한 호텔이라니 멋진 외관을 가진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하룻밤이라도 머무르고 싶어 하는 여행객이 몰린다. 때문에 예약하기 어려운 호텔중 하나로 손꼽힌다.
총 3동으로 이뤄진 호텔 객실은 디럭스룸, 오키드 스위트룸, 체어맨 스위트룸, 프리미어룸, 샌즈 스위트룸, 클럽룸, 마리나 스위트룸, 그랜드 클럽룸, 체어맨 스위트룸 등 총 9개의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그 중 오키드 스위트 룸에서 직접 머물러봤다.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의 스파 브랜드 제품으로 꾸며진 욕실제품은 작은 것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쓴 마리나베이샌즈 서비스 정신을 느껴볼 수 있다. 욕실과 침실이 이어져 있어 샤워 후 휴식이 편하게 이뤄질 수 있으며 거실과 이어진 화장실이 또 구비돼 동반 여행객과 편하게 나눠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다.
종종 호텔에서 와이파이가 호텔 룸에서는 가능하지 않고 로비에서만 가능해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들고 로비에 앉아있는 여행객을 보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하지만 마리나베이샌즈는 룸 안에서도 와이파이 인터넷이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취재협조=택시플라이(02-515-4441/www.taxif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