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동탄 '첫돌' 기념 패키지

[호텔 소식]

신라스테이 동탄
신라스테이 동탄은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음달 14일까지 '1주년 기념 패키지'행사에 들어간다.다.

1주년 기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내년 6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숙박권 1매를 준다.


가격은 주중 30만9천원, 주말 25만9천원(10% 세금별도)이다.

패키지에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와 특1급 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 고급 어메니티인 AVEDA 제품이 비치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권이 제공된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겨울철 참복의 향연

겨울철 진미 참복 특선
지난 10개월 동안 리모델링을 마치고 최근 재개관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일식 전문 레스토랑 하코네에서는 19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일본 출신 수석 셰프 다카마사 코바야시가 엄선해 만든 참복 특선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겨울철 보양식으로 유명한 고단백 식품 참복을 주재료로 하여 제철 식재료와 함께 만든 이번 참복 특선 코스 요리는 일본 콘래드 호텔 일식당 출신 수석 셰프 다카마사 코바야시가 참복요리의 일본 특유의 간결하면서도 깔끔한 맛과 멋을 살렸다.

참복 특선 요리는 런치, 디너 모두 즐길 수 있으며 7코스 23만원, 세트 메뉴 11만 5천원, 단품 메뉴는 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 롯데호텔제주, 산타의 선물 받으세요

롯데호텔제주 해온
롯데호텔제주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왕복 항공권과 조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산타의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76만원부터 제공되는 2박 상품이 패키지는 디럭스 마운틴 뷰 객실 2박과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JDC 공항 면세점 할인권,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가 포함된다.

여기에 롯데호텔제주가 준비한 특별 선물로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 2인과 한식, 일식, 뷔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 2인이 마련된다.

12월 23일과 24일 출발 고객에게는 12월 24일 저녁 6시부터 롯데호텔제주 대연회장에서 열리는 ‘2014 크리스마스 파티’ 콘서트와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2인 초대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맡기면 산타가 객실 또는 레스토랑으로 직접 선물을 배달해주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