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경비 '주유 패스'로 줄이자

대중교통 자유이용, 대표 관광지 28곳 무료 입장 등 혜택 '풍성'

(사진=H.I.S. 코리아 제공)
일본 오사카는 도쿄와 함께 한국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도시로 간사이(關西) 지방의 대표도시다.

오사카는 한국에서 거리가 가깝다는 이점 외에도 일본 특유의 문화를 몸소 느낄 수 있는 재미와 '천하의 부엌'이라는 별칭답게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등의 다양한 음식 그리고 온천, 쇼핑 등 즐길거리로 여행자의 발길을 끈다.

오사카의 대표적인 명소로는 오사카성,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난바, 도톤보리, 신시야바시 등을 들 수 있으며 전철로 1시간 거리에 '천년고도' 교토와 나라가 있어 이동이 쉬워 다양한 여행코스 계획도 유리하다.


(사진=H.I.S. 코리아 제공)
오사카의 이곳저곳을 알차게 둘러보고 싶지만 경비에 대한 걱정을 떨치지 못했다면 오사카 주유 패스(Osaka Amazing Pass)를 이용해 알뜰한 오사카 여행을 준비해보자.

오사카 주유 패스는 1일권과 2일권으로 나눠지며 카드형 승차권(교통, 관광지 입장 용), TOKU 쿠폰(관광시설 할인혜택), 가이드북으로 구성돼 있다.

오사카 주유패스를 이용하면 하루 종일 오사카 시내의 전철, 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오사카성, 공중정원 전망대, 텐노지 동물원등의 오사카의 대표적인 관광지 28곳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사진=H.I.S. 코리아 제공)
더불어 '여러분의 이시노유(온천)', 산토리 뮤지엄 등 13개 인기시설에 대해 할인 혜택과 총 37여개에 달하는 레스토랑, 숍, 호텔 등에서도 할인 혜택이나 특별 선물의 특전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오사카 주유 패스 1일권은 H.I.S. 코리아 홈페이지(www.his-kores.com)에서 기존에 2,300엔이던 가격을 1,700엔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H.I.S. 코리아에서 구입한 티켓은 현지에서 교환할 필요가 없는 카드형 패스로 자동 개찰기에 삽입하여 사용 하면 된다.

문의=H.I.S. 코리아 (서울 02-755-4951/부산 051-463-4951)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