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듯 다 열거하기도 어려운 홍콩의 즐거움을 만끽하다보면 자연스레 몸이 지치기 마련이다. 고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은 단연 스파다. 홍콩은 최고급 수준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홍콩 섬과 침사추이 인근에 자리한 고급 호텔마다 꼭꼭 숨은 스파를 한곳에 모아봤다.[편집자주]
◈ 더 스파(The Spa)
청결과 고급스러움이 보장된 시설, 고객의 오감만족을 위해 전문적으로 양성된 스태프, 자연 유래 성분 중심으로 이루어진 제품들, 전통적인 동시에 혁신적인 스파 프로그램까지 포시즌스의 명성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 오리엔탈 스파(The Oriental Spa)
스파 프로그램 구성 단계 중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 코스를 언제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사우나 및 샤워 서비스가 투숙객에게 전면 개방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많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에스파(Espa)
본격적인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한두 시간 전 페닌슐라가 자랑하는 최고급 시설의 샤워실과 사우나, 릴랙싱 룸을 이용하여 몸을 데우고, 스파가 진행되는 동안 형형색색의 조명이 물들인 환상적인 하버뷰를 바라보고 있으면 심신에 쌓여있던 피로가 사르르 녹아 내리는 황홀경에 빠질 것이다.
◈ 추안 스파(Chuan Spa)
2005년 오픈 이래 수많은 수상경력을 자랑하는데 그 중에서도 2009년 아시아 최고의 남성 스파로 선정된 점이 눈에 띈다. 중국의 기와 풍수사상에 입각한 테라피를 통해 여행으로 흐트러졌던 신체의 균형을 회복해보자.
취재협조=홍콩관광청(www.discoverhongkong.c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