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는 1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제목만 봐도 느낌이 오는 십센치 3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합니다. 과연 타이틀 곡은 어떤 곡일까요?"라는 글과 함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오는 13일 0시에 발표되는 선공개곡 '쓰담쓰담'을 비롯해 '3집에 대한 부담감', '담배왕 스모킹', '스토커', '그리워라', '아프리카 청춘이다',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 '여자들은 왜 화를 내는 걸까', '드림스 컴 트루(Dreams come true)', '짝사랑' 등 총 10곡이 담겼다.
앞서 특유의 솔직하고 찌질한 가사들로 인기를 얻은 십센치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에도 위트 있고 독특한 제목들을 대거 포진시키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메리카노',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안아 줘요' 등 히트곡들을 만들어 내며 대중적 인기를 얻은 십센치가 이번에는 또 어떠한 '솔직·발칙·찌질·애절·응큼'한 노래들을 들려줄 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측은 "두 멤버의 내면을 좀 더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담백한 사운드를 담았다"면서 "십센치만이 할 수 있는 '전매특허 십센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는 10곡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십센치는 오는 18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19일 앨범 발매 이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