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코리아, 안전·가격 모두 만족 '방콕 자유여행'

3박5일 상품 50만원대 출시… 현지 지점서 '돌발상황' 해결

(사진=윈저스위트 제공)
H.I.S.코리아가 매일 출발하는 3박5일 일정의 방콕 자유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윈저 스위트, 바이욕 스카이, 소피텔 방콕 스쿰빗, 페닌슐라 호텔 등 여행객의 취향에 따라 호텔을 고를 수 있는 이 상품은 제주항공을 이용하며 상품가는 총액운임기준 54만8000원이다.


H.I.S.는 방콕에 현지 지점을 보유해 여행 도중 어떠한 돌발 상황 발생 시 현지 지점의 도움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때문에 현지의 지점이 없어 문제 발생 시 한국의 본사와 연락이 원활하지 않아 문제 해결이 어려울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

H.I.S. 현지지점뿐 아니라 H.I.S.는 바이욕 투어데스크와 수완나품 공항, 사라딘점, 라마9세점, 트래블 원더랜드 아속, 트래블 원더랜드 시암 등 현지 곳곳에 지점이 있어 가까운 문제 발생시 가까운 어느 지점을 이용하면 된다.

스쿠챠이 라운지 (사진=H.I.S. 코리아 제공)
특히 H.I.S.코리아를 통해 방콕 자유여행을 예약한 여행객은 BTS아속역과 직결된 스쿠챠이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 내부에 위치한 스쿠차이 라운지는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을뿐 아니라 전통의상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각종 투어도 예약 가능하고 가이드 북과 정보지도 열람할 수 있다.

라운지 내부에서는 인터넷 사용과 핸드폰 충전 서비스,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프린트와 짐 보관, 태국 현지 핸드폰 렌탈도 유료로 이용 가능하다.

(사진=H.I.S. 코리아 제공)
백상기 H.I.S.코리아 대표는 "여행객들이 자유여행 상품은 패키지여행 상품에 비해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는 이점이 없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라며 "H.I.S.코리아를 통한 방콕 자유여행은 패키지여행 상품 가격만큼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H.I.S.코리아의 여행 노하우까지 누릴 수 있어 방콕 자유여행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알맞다"고 말했다.

문의=H.I.S. 코리아 (서울 02-755-4951/부산 051-463-4951/www.his-korea.com)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