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락 칸쿤, 심심할 틈 없는 신나는 허니문으로 제격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파도가 부수는 햇살이 은가루가 되어 별처럼 빛나는 카리브 해를 하루 종일 바라볼 수 있는 하드락 칸쿤은 해변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다.

비치 발리볼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넓은 모래사장이 눈앞에 펼쳐져 있으며 리조트에서 넉넉하게 마련해 놓은 무료 비치 베드와 파라솔에서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


바다에서 놀다 지쳤다면 바로 뒤에 있는 수영장에서 놀아도 되고 출출해지면 수영장 바로 옆에 마련된 비치 바에서 햄버거와 음료 등으로 배를 채워도 된다.

올인클루시브이기 때문에 부담도 전혀 없다. 객실 이용 요금에 모든 음식과 음료, 주류 일절(일부 품목 제외), 레스토랑 이용 요금, 바 이용 요금 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또한 각종 팁과 세금마저 포함되어 있으며, 호텔에서 제공되는 모든 액티비티와 엔터테인먼트 이용 비용도 포함되어 있어 투숙객은 그저 즐기기만 하면 된다.

아침식사는 매일 뷔페로 제공되며, 저녁식사는 6개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무제한 제공한다. 와이파이도 호텔 전 구역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로비층에 마련된 컴퓨터 스테이션에서 컴퓨터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하드락에서는 매일 디너 쇼도 마련되고 오후에도 요일별로 버블쇼 등 다채로운 행사가 늘 진행되어 심심할 틈이 없이 없다. 조용한 휴식보다는 함께 즐기고 신나는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하드락 칸쿤이 제격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