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K팝스타2'서 컴백 무대

'괴물 신인' 이하이가 1년 만에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로 금의환향한다.

이하이는 오는 10일 방송될 'K팝스타2' 생방송 무대에서 첫 정규 앨범 1집인 '퍼스트 러브(FIRST LOVE)'의 컴백 무대를 가진다.


시즌1의 준우승자인 이하이는 무대에 올라서면 소울 충만한 '반전 소녀'로 변신, 짙은 소울을 담은 매력 보이스로 시청자들을 홀렸던 참가자.

이후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같은 해 10월 데뷔곡 '원, 투, 쓰리, 포(1,2,3,4)'로 데뷔했다. 이하이는 데뷔 즉시 전 차트 1위를 석권,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며 '괴물 신인'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K팝스타2'를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이기로 한 이하이의 결정은 극히 이례적인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YG 측 관계자는 "이하이의 특별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이하이의 성장을 한눈에 보여준다는데 아주 큰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K팝스타2' 제작진은 "이하이가 1년 만에 가수의 타이틀로 정규앨범을 들고 'K팝스타2' 무대에 오르게 돼, 이하이 본인은 물론 제작진 모두 감개무량하다"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생방송을 특별하게 장식할 이하이의 멋진 컴백 무대를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