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대하소설 '토지'도 eBook으로!

예스24, '토지', '태백산맥', '한강' 담은 '크레마 터치 100년의 걸작, 박경리 조정래 에디션' 판매

ㅂㅈㄷ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가 박경리 작가의 대하소설 '토지'를 eBook으로 처음 출간, 단독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조정래의 '태백산맥', '한강'도 담아 '크레마 터치 100년의 걸작, 박경리 조정래 에디션'을 선보인다.

1897년부터 1992년에 이르는 한국 근현대사의 모습을 장대한 서사 속에서 치밀하게 묘사한 '토지', '태백산맥', '한강'은 출판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우며 한국문학의 대표작으로 손꼽혀왔다.


'크레마 터치 100년의 걸작, 박경리 조정래 에디션'은 종이책 기준 15만 페이지가 넘는 분량의 소설을 단말기 하나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때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꺼내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6만 8천 원으로, '토지', '태백산맥', '한강'의 종이책 정가 50만 6천 원보다 24만원 가량 저렴하며 12만 9천 원 정가의 크레마 터치도 패키지에 포함돼있다. 크레마 터치는 국내 최초 터치 스크린과 클라우드 기능을 지원하는 초경량 전자책 단말기이다.

'크레마 터치'를 이미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단말기를 제외한 갻박경리 조정래 에디션 eBook 세트갽를 16만 8천 원에 별도 구입 가능하여, 권당 4천 원 가량의 가격으로 100년의 걸작을 영구 소장할 수 있는 기회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