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저자가 10개 분야 1위, 주간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이 책은 바로 'Stop Living In This Land. Go To The Everlasting World Of Happiness. Live There Forever' (<이 세상 살지 말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 가서 살자>의 영문판 제목).
마음수련을 시작해 전 세계에 알린 우명 선생의 열 번째 저서로, 참북스(Cham Books. 한국 참출판사 주식회사의 미국 현지법인)에서 출간되었다.
'Stop Living~'은 올해 3월 출판된 이후, 아마존 판매를 시작,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며, 9월에 아마존 100위권에 진입한 데 이어, 한국시간 27일 새벽 기준 31일째 100위권에 머무르며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아마존 집계에 따르면, 'Stop Living~'은 지난 11월 5일부터 각 분야별에서 1위를 기록하기 시작했고, 11월 2주차 주간 전체 순위 7위로 기록되었다.
특히 아마존에 도서가 올라 있는 전체 작가의 순위를 랭크하는 ‘작가별 순위(Author Rank)’에서도 전체 20~24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각 분야별 베스트 저자에서도 23일 기준 1위를 차지했다.
총 300만 종의 도서가 유통되는 아마존에서 주간 전체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국내 유일의 저자가 되었다.
미국 등 영어권 국가 이외의 저자의 번역서가 이같은 돌풍은 일으키고 있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
이 책의 한국어판 원문 제목은 <이 세상 살지 말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 가서 살자>.
한국의 참출판사㈜에서 지난 2011년 6월에 출판하여 이미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집계에서 14주간 인문분야 1위를 기록했고, 종합순위 2위를 기록했으며, 알라딘에서도 철학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기록이 있다.
현재 이 책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로도 번역되었으며, 스웨덴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헝가리어로도 번역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