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가량 길이의 동영상에서 싸이는 "평소 신라면을 맛있게 먹는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신라면은 이렇게 딱 4번 입으로 불고 먹는 게 가장 맛있다. 이 영상을 보면 싸이가 신라면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것"이라며 광고주에게 어필했다. 이 동영상은 공개 4일만에 조회 수 80만 건을 넘어서면서 화제를 모았다.
결국 싸이는 목표를 달성했다. 농심 측은싸이의 희망대로 그를 신라면 블랙컵 모델로 발탁했다. 싸이가 촬영한 실제 신라면 광고는 셀프 동영상과 함께 공개되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신라면이 싸이의 동영상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셈이다.
한편 싸이는 '강남스타일' 열풍에 힘입어 광고업계의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음식점에서 냉장고, 맥주와 소주에 심지어 숙취 해소 음료 광고에까지 출연하며 그 인기를 몸소 증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