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자정, YG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재해석한 ‘오빤 딱 내 스타일(feat. 현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오빤 딱 내 스타일’은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상큼한 매력을 더한 것은 물론, 여성의 입장을 대변하는 노랫말을 선보이면서 ‘강남스타일’과는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현아는 싸이의 랩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했고 “오빤 딱 내 스타일”, “그래 바로 나”, “섹시 베이비” 등의 후렴구를 소화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말춤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섹시함이 돋보이는 웨이브 실력까지 한껏 과시했다.
싸이 역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막춤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특유의 끼를 발휘했다.
이날 공개된 ‘오빤 딱 내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앞선 ‘강남스타일’의 폭발적 반응을 그대로 이어왔다.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한 것은 물론, 하루 종일 각종 포털사이트 상위 검색어를 장악했다. 한편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한달여 기간 동안 각종 음원 차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2천 9백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동시에 미국의 CNN, 로스앤젤레스타임즈, 월스트리스저널 등에 소개됐다. 싸이는 ‘강남스타일’의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15일 미국으로 출국, 미국의 팝스타 저스틴 비버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