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던 part2', 거대한 전쟁의 시작 2차 예고편 공개

지난달 28일 첫 공개, 이틀 만에 10만 건 이상 조회

브레이킹
'트와일라잇' 신화의 마지막을 장식할 '브레이킹 던 part2'가 뱀파이어가 된 벨라의 변신을 그려낸 1차 예고편에 이어 거대한 전쟁의 시작을 알리는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뱀파이어가 된 벨라(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에드워드(로버트 패틴슨) 사이에서 태어난 딸 르네즈미의 존재를 본격적으로 드러내며, 르네즈미를 둘러싼 컬렌가와 볼투리가의 거대한 전쟁의 시작을 담고 있다. 지난달 28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최초 공개돼 이틀 만에 1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르네즈미를 '불멸의 아이'라 생각하고 그녀를 빼앗기 위해 음모를 세우는 볼투리가와 사랑하는 아이를 잃지 않기 위해 전쟁을 준비하는 벨라와 에드워드의 모습 그리고 광활한 설원을 배경으로 마주하고 선 컬렌가와 볼투리가의 모습은 트와일라잇 신화의 마지막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차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몸에 전율이 대박!! 이거 꼭 본다! 기다려라 브레이킹 던!", "빨리 보고 싶네요. 드디어 이 대장정이 끝나는군요. 아쉽기도 하면서 얼른 보고 싶다", "전편들하고는 차원이 틀린 듯! 완전 보고 싶네" 등의 반응으로 브레이킹 던 part2를 기다렸다.

2차 예고편 공개에 맞춰 브레이킹 던 part2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reakingDawn.kr)에서는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차 예고편을 친구들에게 공유 하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원작도서와 DVD 패키지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11월 개봉.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