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전용 염색약으로 걱정 없이 염색 가능

LMW코리아
모발관리 전문 한방병원인 이문원한의원이 탈모환자들을 대상으로 수년간 치료하면서 탈모를 예방하고 모발을 돋게 하는 'lmmune-up' 샴푸와 헤어팩, 염색약인 '새캄' 등을 개발해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모발이 가늘어지기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큰 것으로 드러나면서 모발이식이나 양약처방에 거부감이 있는 탈모환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엘엠더블유 코리아(이하 LMW 코리아)의 이문원 한의학 박사는 “여름철에는 왕성한 피지분비와 노폐물, 자외선 때문에 염증이나 피부가려움증 등과 같은 두피 질환이 많다”며 “이러한 이유로 두피의 모근이 상대적으로 약해지지만 눈에 쉽게 띄지 않아 탈모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문원 박사는 “LMW코리아의 제품들은 감추출물(나노리포좀), 육미지황, 상백피, 천연초, 화피 추출물 등과 같은 한방추출물을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탈모 환자들의 머리결을 회복시키고 발모 촉진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최근 현대인들의 경우 과로, 과음, 스트레스로 몸의 기가 빠져나가면서 탈모로 진행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lmmune-up' 샴푸와 헤어팩, 염색약인 '새캄' 등은 두피의 열을 다스리고 영양을 공급하는 한편 노폐물과 잡균을 제거해 모공을 깨끗이 만들어 준다.

헤어팩은 모공을 깨끗이 해주는 역할을 해 두피로 전달되는 힘을 배가시켜 약효를 오래 지속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직장인의 경우 샴푸 후 머리를 덜 말리고 출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두피건강에 치명적이다.

일반적인 샴푸에 함유된 석유계 계면활성제는 두피와 모발, 피부 등에 있는 오염물질을 세정하는 효과가 있지만 강한 자외선 때문에 오히려 두피를 자극하게 된다.

또 열려있는 두피의 모공 속으로 쉽게 화학성분이 흡수되면서 지루성두피염증과 같은 질환을 더욱 악화 시키게 된다.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한 LMW코리아의 제품들은 최근 터키 이스탄불에서 진행된 뷰티 미용 코스모프로프에 참여해 현지 방송매체인 NTV가 취재하는 등 집중 조명 받았다.

실제로 LMW 코리아의 이문원 한의학 박사가 설명한 탈모의 한의학 접근법은 현지 전문의 들에게 주목받았다.

LMW 코리아 김경희 대표는 "최고 품질의 유기농 원료와 제품관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며 “특히 Immune-up 샴푸는 물론 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세럼 등의 헤어제품에는 한국 아로마 기업과 공동 연구해 명품 향수와 견줘도 손색없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