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계획에 맞춰 다양한 운동방법과 저마다의 방법으로 막바지 다이어트로 열을 올리고 있다.
하지만 직장을 다니는 바쁜 여성들의 경우 현실적으로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하거나 계획적이고 규칙적인 식단을 지키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운동을 하려고 끊어 놓은 헬스클럽은 야근에 밀려 뒷전이고 칼로리에 맞춰 준비한 도시락은 회식 앞에서 무용지물이 된다.
그렇다면 이러한 바쁜 직장여성들이 좀더 현실적이면서도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이때 한방’지방분해약침’을 추천한다.
한방’지방분해약침’이란 콩 레시틴에서 추출한 지방질 분해 효소로 리포디졸브, 지방용해주사, 지방분해주사, 지방파괴주사라는 많은 별명을 가지고 있는 지방분해 약물로 일명 ‘한방PPC’라고 불리기도 한다. 특히 시술시간이 10분에서 20분 내외로 짧아 바쁜 직장여성에게 알맞은 몸매관리법이라고 할 수 있다.
강동구 성내동 참한의원의 김도준 원장은 “한방’지방분해약침’은 이중턱, 팔,겨드랑이, 브래지어 라인, 가슴, 옆구리, 복부, 엉덩이, 허벅지 등의 신체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여 개개인의 고민 부위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약물에 포함된 데옥시콜레이트란 물질이 지방세포의 세포막을 파괴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중성지방만을 파괴한 후 정맥과 림프관을 통해 체외로 자연 배출되기 때문에 기존에 지방세포만을 감소시키는 지방분해주사에 비해 더욱 효과적이고 안전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라고 전하였다.
더불어 시술 후 부종이나 멍 이외에 특별한 부작용이 없으며 항생제나 압박복이 필요하지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것이 또 다른 이점이다.
평소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마음은 강하지만 의지가 약해 매번 실패로 끝났다면 혹은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해야만 했다면 한방’지방분해침’으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보자.
부분비만 콤플렉스부터 잘못된 다이어트로 인한 요요현상, 수술적 방법을 원하지 않는 사람, 지방제거 뿐 아니라 셀룰라이트 제거를 함께 원하는 이까지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