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호텔' 캠핑카라반

멤버십으로 저렴하게 이용

ㅏㅣㅏ
요즘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는 단연 오토캠핑이라고 할 수 있다.

콘도나 펜션과는 달리 대자연속에 푹 빠져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오토캠핑의 매력! 그 중에서도 침실과 화장실, 샤워실, 냉난방이 모두 갖추어진 캠핑카라반을 이용한 여행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특히 텐트 위주의 캠핑을 즐기기에 불편함을 느끼는 어린 자녀들을 둔 30~40대 젊은 부부들에게 캠핑카라반은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색다른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커플들이나 장년층에게도 캠핑카라반은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준다.

전국에 7곳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홀리데이파크의 경우 주말예약은 2개월 전에 모두 끝나 미리 서두르지 않으면 예약을 할 수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현재 운영중인 홀리데이파크 직영점은 파주, 안면도, 청평, 공주, 가평, 평창, 도봉산 등이며 6월 중순에는 서해바다를 끼고 안산 대부도에 8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용요금은 4인용이 주중9만원/주말12만원/성수기16만원이며 6인용은 주중12만원/주말15만원/성수기19만원이다.

홀리데이파크에서는 캠핑카라반 매니아층을 대상으로 2년간 총 15박을 소모성 관리비만 내고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HP-15)을 99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멤버십 회원가입과 동시에 매년 여름성수기 1박을 우선 지정하여 예약을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02-3453-2233/www.holidaypark.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