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비만 2억 달러가 투입된 '그린랜턴'은 할리우드 초대형 프로젝트다운 스케일이 다른 이벤트로 일찌감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그린랜턴 군단모집'이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극장 내부광고와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전단, 신문광고 등에 있는 '그린랜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응모할 수 있다.
또 예고편을 보고, 영화가 기대되는 이유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댓글을 남기는 방법으로도 응모 가능하다. 공유를 많이 할수록 그만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게 영화사 측의 귀띔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근래 국내 출시를 앞둔 '워너비 아이템' 아이패드2를 각 1대씩 10명에게 증정하고, 에매권 1000장(1인 2매권)을 500명에게, 영화 속 아이템인 파워링 5개 세트를 5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greenlantern.kr)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g_lantern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린랜턴'은 상상하는 모든 것을 실현시켜 무한파워를 발휘하게 만드는 반지의 선택에 의해 인간 최초로 우주수호군단인 '그린랜턴'이 된 할 조던과 지구의 운명을 위엽하는 적들이 벌이는 최강의 전투를 그린 작품.
수퍼맨, 배트맨 등을 창조한 DC코믹스의 수퍼히어로 캐릭터로 우주를 수호하는 군단으로 1940년 첫 등장 이후 70년 이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DC코믹스 역사상 최고 캐릭터로 손꼽힌다.
'엑스맨', '프로포즈' 등의 할리우드 톱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연을 맡았고, '007 카지노 로얄' 마틴 캠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6월 16일 전 세계 동시 개봉돼 3D로 제작된 스펙터클한 특수효과 장면과 모션 퍼포먼스 캡쳐로 구현된 새로운 영웅 그린랜턴의 위용이 전 세계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