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내게 거짓말을 해봐' 캐스팅…윤은혜와 라이벌 대결

조윤희-강지환-윤은혜, SBS 새월화극에서 삼각관계


탤런트 조윤희가 SBS 새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 연출 김수룡)’에 캐스팅돼, 윤은혜와 라이벌 대결을 벌인다.

지난해 MBC 일일드라마 ‘황금물고기’에서 여주인공 한지민 역을 맡아 청순함과 팜므파탈의 매력을 오가는 열연을 펼친 조윤희는 이번 드라마에서 디스플레이 디자이너 오윤주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조윤희가 맡은 오윤주는 화목한 가정에서 맺힌 거 없이 사랑 받으며 자란데다 예쁘고 따뜻한 성품까지 가진 천상 여자.

대표이사 현기준(강지환)의 전 약혼녀이자 기준의 남동생 현상희의 친구로 이 두 형제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사랑스러운 인물이다. 엉뚱한 엄친딸 공아정 역을 맡은 윤은혜와 강지환을 두고 삼각관계를 펼칠 예정이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20대 후반의 미혼 여성인 여자 주인공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얼결에 기혼자라고 거짓말을 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로 ‘그린 로즈’, ‘초혼’의 김수룡 PD가 연출을 맡고 MBC ‘맨땅에 헤딩’ 김예린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강지환, 윤은혜, 조윤희 등 주인공들의 캐스팅을 완료한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곧 첫 촬영에 돌입하며 SBS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후속으로 오는 5월 9일 첫 방송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