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중고가전, 가구 전문 상록수 알뜰매장 인기

ㅇㄹ
곧 있을 3월 입학시즌에 맞춰 지방에서 생활해야 하는 학생들을 맞이하고자 준비를 끝낸 청주의 한 중고가전. 가구 전문점 ‘상록수 알뜰매장’이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일반 서민들의 가정경제가 침체가 여전히 지속되면서 새로운 제품보다는 알뜰한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전. 가구제품들을 구매하고자 하지만 간혹 하자 제품들의 구매로 사용도 하기 전 소비자들의 인상을 찌푸리게 하기 마련이다.

약 2주간의 개학을 앞둔 김정미(22세,가명)는 “청주로 학교를 입학하면서 약 4년간의 학교생활을 준비하게 됐다. 혼자서 방을 쓴다는 것이 월세는 물론이고 생활비가 막막하기만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세탁기와 냉장고의 문제를 해결해서 속 시원하고 앞으로 4년간의 활기찬 대학생활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에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에 위치한 상록수 알뜰매장에서는 학생들은 물론이고 실제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연중무휴 SALE을 진행 중이다. 오전 09:00~20:30의 운영하며 세탁기, 냉장고, TV, 가구 등 실제로 새 제품들로 착각할 만큼의 제품들로만 구성되어있다.

새 학기를 맞은 이들은 학교 주변의 자취방을 구했어도 책상, 세탁기 등의 가전제품을 들이려면 많은 비용투자가 어렵다. 만약 새 가전, 가구제품으로 구매하기엔 너무 많은 비용이 든다면 저렴하면서도 실속 있는 중고가전과 가구의 제품들로 구매를 하는 것이 좋다.

상록수 알뜰매장 관계자는 “아무리 새것의 가전제품, 가구도 택배를 이용한 배송은 흠집이나 손상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에 택배가 아닌 직접 운송배달을 해드리고 있으며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품의 대한 설명을 자세히 드리고 있습니다.”전했다.

더불어 “중고 가전, 가구 제품의 사용 시 A/S 부분도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신제품이라는 마음으로 항상 고객들에게 믿음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품질 좋은 중고용품을 싼 가격에 구입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중고용품점 판매원에게 자신이 어떤 용도로 쓸 물건인지를 정확히 설명하고 판매원이 추천하는 제품들을 신상품 가격과 비교해서 구매하면 비교적 좋은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중고제품 구입 시 무조건 싼 제품보다는 전문 판매자의 제품 설명에 귀를 기울여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며 충주지역 중고 가전, 가구전문인 상록수 알뜰매장을 통한 제품문의는 전화번호 043-263-4000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