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내꺼중에 최고' 발매 동시 온라인 점령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아이돌 홍수 속 ‘실력파’ 이미지로 선전


그룹 에이트의 이현이 내놓은 솔로 싱글 ‘내꺼 중에 최고’가 15일 공개되자마자 음원사이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내꺼 중에 최고’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뒤 박진영의 ‘못 잊은 거죠’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게다가 이현은 ‘내꺼 중에 최고’라는 곡명으로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까지 섭렵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현은 그룹 에이트 활동 당시부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솔로 활동과 2AM 창민과의 듀엣 ‘옴므’ 활동을 이어오면서 실력파 가수로서의 이미지를 굳힌 케이스다.


그 덕에 이현은 아이돌 그룹 홍수 속에서도 자신만의 색채를 담은 솔로 곡으로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내꺼중에 최고’는 보컬리스트 이현의 강점이 최고조로 드러나있는 곡으로 최근 팝씬에서 유행하는 힙합 리듬에 락적 요소가 가미돼 듣는 이의 귀를 잡아끈다.

또, 홍대여신 송희란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된 ‘Heart beat’, 인기 드라마 ‘대물’ OST에 수록됐던 ‘왜 나를 울려요’ 앨범 버전 등이 사랑받고 있다.

한편, 이현은 오는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