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S501 출신 박정민이 20일 솔로로 출격한다.
전속계약 분쟁 중인 카라의 소속사 동료였던 SS501의 박정민이 새 회사에서 제작한 솔로 앨범을 들고 새로운 행보를 시작한다. 박정민은 20일 오전 0시 첫 솔로앨범 ‘Not Alone’을 공개하고 SS501이 아닌 솔로 박정민으로 정식 데뷔했다.
박정민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전곡의 작사를 담당하는 등 SS501 시절보다 진지한 음악적 고민과 호흡을 담았다는 후문이다.
그는 타이틀곡 'Not Alone', ‘넌 알고 있니’, ‘내 하루는 매일 매일 크리스마스’까지 모든 곡의 가사를 직접 작업해 아이돌 그룹의 멤버였던 박정민에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Not Alone’은 인기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곡으로, 팬들에게 보내는 박정민의 가사가 어울리는 곡이다.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과 악기, 신디사이저 사운드 조합으로 클래식함과 모던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댄스곡이기도 하다.
이 곡은 20일 오전 0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얻어 박정민 공식 홈페이지의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한편, 박정민은 2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 ‘생방송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