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나니아 연대기' 2억 달러 투입, 3D로 생동감 전해

판타지 가득한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나니아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의 최신작 ‘나니아 연대기:새벽출정호의 항해’가 12월 9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거대한 스케일과 어드벤처가 펼쳐지는 나니아 세계 속 판타지가 담긴 메인 포스터와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나니아 연대기:새벽출정호의 항해’는 망망대해 위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나니아 세계 속 음모와 맞서 싸우는 '페번시가 남매' 에드먼스와 루시의 모험담을 그린 3D 판타지 어드벤처.

이번 시리즈는 어른이 돼 더 이상 나니아 세계로 들어 올 수 없는 페번시가 네 남매 중 수잔과 피터를 제외한 에드먼드와 루시, 새롭게 등장한 사촌 유스터스가 함께 그림 속 나니아 세계로 들어가게 되면서 시작된다.

메인 포스터는 망망대해를 표현한 블루톤을 바탕으로 아슬란을 둘러싼 각 캐릭터들의 향연과, 넘실대는 파도 위 새벽 출정호의 강렬한 등장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나니아 세계를 위협하는 악의 힘을 잠재우기 위해 마법과 환상이 펼쳐지는 5개의 섬으로의 여정을 함께하는 ‘새벽출정호’와 주인공들의 모습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판타지 세계를 예고했다.

새벽 출정호의 항해를 알리는 본 예고편에서는 마법과 환상이 펼쳐지는 나니아 세계의 아름다운 장면들과 난관 속에서 음모와 맞서 싸우는 페번시가의 두 남매와 유스터스, 캐릭터들간의 다양한 대립을 보여주고 있다. 2억 달러 제작비 투입, 3D로 제작된 만큼 실제 나니아 세계를 눈 앞에 가져 놓은 듯한 생동감을 전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