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사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한국경영기술컨설턴트협회,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소비자 만족 서비스 경영 체제를 확산하고자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총 280여개의 기업의 치열한 경합과, 심사위원단의 서류심사와 mrp암행평가(20여명의 모니터링 요원 심사)를 걸친 엄정한 심사절차 끝에, 우수한 강의콘텐츠를 바탕으로 학생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인정 받아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더 다양한 학생 서비스 개선안을 마련할 방침이며, 온라인 대학의 단점을 극복하고 학생들의 정서함양을 돕기 위해 공연,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문화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