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일본 여행상품은 일본에서 야경이 가장 아름다운 도시인 나가사키와 큐슈(규슈) 최대 중심지인 후쿠오카를 2박 3일에 걸쳐 함께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나가사키에서는 옛 오오무라 성 외곽의 해자를 이용하여 만든 오오무라 공원, 일본 3대 차이나타운 신치 중화거리 관광, 야경을 보면서 즐기는 노천 온천 후쿠노유 온천욕 체험, 이나사야마 나가사키에서 백만불 야경감상 등과 함께 하루 자유일정을 즐기게 된다.
이어 후쿠오카에서는 일본 3대 맥주중의 하나인 아사히 맥주공장 견학 및 시음과 더불어 하카타항과 후쿠오카 시내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하카타 포트타워전망대, 복합쇼핑몰 캐널시티 하카타를 방문하게 된다.
이번 땡처리닷컴의 여행상품은 진에어 왕복항공권은 물론, 전일정 1급 시내호텔에서 머물며 관광지입장료, 전일정 식사, 여행자보험, 전문스루가이드 동행이 모두 포함된다. 단 가이드와 기사 팁(약 2000엔)은 별도다.
항공편은 오는 12월 14일 08시 인천에서 출발해 09시25분 나가사키에 도착하며 복항편은 12월 16일 10시 25분 나가사키를 출발해 11시 50분 인천에 도착한다.
윤미영 땡처리닷컴 차장은 "이번 일본 패키지상품은 짧은 기간 동안 나가사키, 후쿠오카를 알차게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며 "짧은 휴가를 이용해 해외로 떠나고 싶은 여행객들이라면 이번 여행상품을 통해 다녀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땡처리닷컴(02-3705-8800/www.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