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휴양 리조트인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에서 매일 개최되는 테마 디너를 재현하는 행사인 이번 비바 플랜테이션에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현지 관계자를 비롯해 필리핀관광청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플랜테이션 베이는 필리핀 최초로 재능 있는 현지 리조트 직원을 발굴하여 전문교육을 제공하고 리조트 내 테마디너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 높은 댄스 공연을 선보인다. 스페인 음식과 댄스를 선보이는 비바 에스파냐, 아라비안 댄서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디너인 사하라 나잇, 필리핀 전통문화를 엿볼 수 있는 필리핀 전통 뷔페 등 매일 달라지는 테마디너가 플랜테이션베이의 자랑이다.
에프렌 벨라미노 부사장은 "한국인 여행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막탄 공항 픽업 서비스, 노 팁 및 24시간 상시 버틀러 서비스 등 특별한 서비스와 테니스, 암벽 타기, 공기총 쏘기 등 각종 야외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어서 다양한 여행객을 만족 시킬 것"이라며 "한국인 직원 상주 및 김치 제공 등의 서비스를 비롯해 다채로운 테마 디너 등 더 나은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 앤 스파(www.plantationbayreso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