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허니문클럽에서는 내년 봄,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빠통 해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고 빠통 시내도 가까워 휴식과 관광을 골고루 할 수 있는 푸켓 칼리마 리조트를 추천한다. 방글라 나이트 스트리트나 푸켓 환다씨, 스핑크스 극장도 근처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야외 수영장만도 12개에 달하며, 4개의 스파 욕조, 스팀룸, 사우나, 24시간 운영 피트니스 시설 등 부대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어 리조트에서만 지내도 불편함이 없다.
객실은 모두 190개로 허니무너들에게는 개인 풀장이 있는 복층 형식의 듀플렉스 풀빌라를 권한다. 빠통 비치와 시내까지 보여 전망이 좋으면서 거실과 침실, 그리고 단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개별 수영장이 있어 편리하다. 객실 내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은 물론 자쿠지 욕조가 갖추어져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안성맞춤이다.
Malika Terrace 레스토랑은 조·중·석식을 가볍게 즐기기에 좋으며 바다와 수영장을 바라볼 수 있어 가슴이 탁 트이는 곳이다. Thai Taste 역시 바다 전망으로 이곳은 고급 요리를 선보인다.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피피섬 투어 등의 액티비티를 통해 푸켓의 환상적인 면들을 접할 수 있다. 3개월 이전에 예약하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