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컨 하나면 최첨단 오디오 시스템과 DVD 시스템 등 객실의 모든 것이 작동하도록 되어 있다. 화장실에서는 사람이 들어오는 것을 인식해 변기가 자동으로 올라온다. 2011년 오픈한 리조트 답게 유비쿼터스 시스템으로 설계한 덕분이다.
체크인을 하고 버기를 타고 빌라로 들어올 때 역시 문 입구에 설치된 무인 레이저 감식기가 고객의 고유 비밀번호가 내장된 카드를 인식해 자동으로 슬라이딩 도어를 열게 된다.
리조트의 구석구석이 스마트하게 움직여 사소한 부분조차도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 하도록 노력한 점이 매력적인 리조트다. 객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것도 여성 고객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일부분이다.
리조트가 비치와 거리가 있지만 쇼핑거리가 많은 스미냑 거리이기 때문에 아쉬울 것이 없다. 예쁜 악세사리 가게와 맛집들이 즐비해 리조트를 나와 가벼운 산책만 해도 즐거워진다. 가도가도 비치나 스미냑 비치와도 가까우니 수상 액티비티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엑티브한 커플이라면 아융강 래프팅이나 워터붐파크+센트로 번화가 자유 쇼핑 등을 즐길 수도 있고 낭만이 필요하다면 와카세일링 요트 크루즈나 데이크루즈 등을 선택해도 된다. 특별한 디너 역시 준비되어 있다. 짐바란 랍스터 씨푸드나 라벤더 3코스 스테이크 디너 등도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으며 마사지를 즐기는 커플을 위해 와인 스파나 초콜릿 스파 등을 준비해 놓았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