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포츠산업 콘퍼런스’ 7일 개최

‘2014 제2차 스포츠산업 콘퍼런스’가 7일 오후 1시 30분에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스포츠산업 환경 변화에 대한 정보 공유와 산업 활성화 기반 조성을 목적으로 계획됐으며, 지난 7월에 개최된 1차 콘퍼런스는 300여 명이 참석하여 사전 등록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국제스포츠기업의 미래 성장 전략’을 주제 아래 국제행사로 열리는 이번 2차 콘퍼런스는, 국제스포츠기업의 성공 전략을 소개하고, 국내 기업의 세계화를 위한 양질의 미래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국내 스포츠산업 관계자뿐 아니라 행사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주요 내용>
- 세계 스포츠 브랜드와 그 미래(기욤 보테 교수, 리옹대학교)
- 히든 챔피언의 세계화 전략(유필화 교수, 성균관대학교)
- 미즈노의 일본과 국제시장에서의 스포츠상품 전략(미즈노 토시아키, 미즈노)
- 성공한 다국적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전략 요소(푸셀 마티아스, 마모트-유럽)
- 중국 스포츠산업의 국제화 전략 및 용품업체의 성장 전략(비진보, 스포츠그룹-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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