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헥타르에 이르는 열대 정원이라는 수식어는 언뜻 그 크기를 가늠하기 힘들다. 290개의 객실을 가진 호텔과 78채의 독립된 빌라 그리고 5개에 달하는 레스토랑과 대규모의 스파와 7억L의 해수가 담긴 풀장 등이 여유로운 공간 속에 자리했다면 얼핏 그 규모를 짐작할 수 있을 뿐이다.
빌라는 전용 로비도 따로 있을만큼 독립적인데 절벽 위에 있는 클리프 빌라, 발리 남서 해안선을 볼 수 있는 오션 프론트 클리프 풀 빌라, 사생활 보호가 철저한 오션빌라 등 객실의 종류만도 8가지에 달한다.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발리의 럭셔리함을 누리고 싶어 하는 신혼여행객이나 가족 혹은 소규모 여행객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세계에서 가장 큰 아쿠아토닉 풀장이 있는 딸라소 스파는 발리 아야나 리조트를 더욱 유명하게 하는 요인이다. 인도양의 해저수를 직접 공급해 완정된 아쿠아토닉 풀장에는 7억 리터의 해수를 최적의 온도로 유지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
해수에 포함된 풍부한 미네랄을 피부에 직접 공급받아 치유력을 더욱 높이고 있는데 하이드로 마사지 스테이션, 제트 스트림, 마이크로 버블 등을 통해 그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
발리 최고의 리조트라 감히 말할 수 있는 발리 아야나 리조트 상품은 해피허니문클럽의 '2015 조기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