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라스테이 역삼 제공)신라호텔의 비즈니스 호텔인 '신라스테이'가 24일 신라스테이 역삼에서 초청행사를 가졌다. 행사에서는 다음달 1일 신라스테이 역삼의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관계자들을 초청해 신라스테이 역삼의 중식 및 호텔시설 브리핑과 객실 투어를 진행했다.
서울 강남의 비즈니스 중심지인 테헤란로 인근에 오픈하는 신라스테이 역삼은 그랜드룸, 디럭스룸, 스탠다드룸의 3가지 종류의 객실을 포함해 뷔페 레스토랑, 바, 피트니스센터, 미팅룸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김태흥 신라스테이 역삼 총지배인 (사진=최현미 기자)김태흥 신라스테이 역삼 총지배인은 "신라스테이 역삼은 신라호텔이 선보이는 비즈니스호텔로 가구, 조명 등의 소품을 통해 호텔 곳곳에 감각적인 요소를 더했다"며 "해외 비즈니스 고객 및 국내 레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신라호텔의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라스테이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이탈리아의 건축가이자 미니멀리즘의 대가로 불리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피에로리소니(Piero Lissoni)가 담당했다. 피에로 리소니는 전반적인 호텔 디자인과 소품 디자인을 담당해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
(사진=신라스테이 역삼 제공)더불어 신라스테이 역삼은 모닝, 런치, 브런치, 디너 뷔페를 상시 운영하며 강남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 및 가족 모임, 브런치 모임을 위한 최적의 장소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