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괌, 투몬비치 중심부 '최고급' 리조트

쇼핑·레저 활동 편리, 수려한 전망과 석양 야외 바비큐 눈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른 하늘에 에메랄드 빛 바다, 짙푸른 정글로 둘러싸여 있는 열대섬 괌은 많은 이들의 꿈의 여행지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연인들의 다리, 탈로포포 폭포 등의 명소와 더불어 섬전체가 면세지역으로 쇼핑 등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괌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하얏트 리젠시 괌(Hyatt Regency Guam)은 투몬 비치 중심부의 최고급 리조트다. 150m에 달하는 해변 가에 접해 있어 아름다운 전망과 쇼핑, 레저에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얏트 리젠시 괌의 모든 객실에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발코니가 있어 저녁노을이 지는 낭만적인 광경을 즐길 수 있으며 널찍한 침실과 욕실에서는 그 너머의 전경을 볼 수 있도록 트여 있다.

괌 하얏트 리젠시의 6개 레스토랑도 각국의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해안이 보이는 멋진 뷰를 자랑한다.

그 중 브리지스 선셋 바비큐는 석양을 바라보며 품격 있는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 바비큐, 과일과 케이크 등의 디저트도 함께 뷔페식으로 준비돼 있다. 또한 맛있는 요리 뿐만 아니라 괌 원주민인 차모로족의 독특한 전통춤과 노래도 함께 볼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